본문 바로가기

바른소리

문재인 대통령 당신은 전 국민을 위한 대통령입니다

문재인 대통령 당신은 전 국민을 위한 대통령입니다

 

문대통령은 지금 대한민국의 전 국민을 위한 대통령입니다.

비록 선거에서 문대통령을 지지 아니 한 사람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자유 민주주의적인 우리 헌법의 절차에 따라서 선거로 당선되었기에 당신을 두고 대통령이 아니라고 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런데 당신은 지금 대한민국 국민 전체를 위한 대통령이 아니고, 자신의 코드에 맞는 사람들의 대통령 입니다..

 

민주주의 국가 통치자란 국정을 수행해 나갈 때 자신이 지향해 나가는 방향이 옳다 해도 반대하는 국민들 목소리도 경청한 후 타협하여 추진하는 것이 순리이며, 정책방향이 잘못되었다고 한다면 반대의 목소리도 들을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자신이 가진 이념에 추종하는 자들의 소리만 듣고 정치를 한 결과 나라경제는 추락하여 가고 사회는 이념갈등 속에 국론 분열로 나타나며, 사회는 적패청산이란 미명으로 인권을 침해하는 인권 침해국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당신이 사회생활하면서 공권력으로 인권을 침해 받았다면 인권침해의 사실을 제일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런 점을 시정 지시 사래는 없고 적폐청산이란 미명으로 전정부가 행한 잘못을 찾아내어 정치적 보복을 하기위한 새로운 적패를 만들어가고 있기에 유튜브에 페널 들은 아우성입니다.

 

적패 청산이란 이름으로 전정부에 헌신한 사람들이 더 이상 눈물을 흘리지 아니하게 하여주세요. 세계사에 전정권의 대통령과 탄핵된 대통령을 구속한 사례는 없습니다.

세계에서 우리나라가 이렇게 부패한 나라입니까? 그리고 우린 주적 북한과 전쟁을 잠시 멈추고 있는 상태로 적국의 정보를 수집하여 대통령에게 보고한 수장들 3 사람이나 감옥에 있습니다. 이들은 직권 남용하여 자기 이익을 추구한 것이 아니고 맡은바 소임을 잘해나가기 위해 행정상 실수한 절차적 잘못을 따지면 앞으로 공무원들의 국정수행동력을 잃어버립니다.

 

지금 대통령은 평화라는 명분을 걸고 적국인 괴수 김정은과 남북대화에 있어서 주인인 국민들에게 사전 상의 한마디 없이 헌법을 초월한 일을 자행 하였습니다

 

전직 대통령과 국정원장 및 주요인사 100여명은 우리 형법을 어긴 죄목이지만 문대통령은 우리헌법의 제시하고 있는 여적 죄를 범했습니다. 당신의 독선적인 의사 결정으로 취임 후 잘못된 정책집행을 행하여 천문학적인 수치의 경제적 피해를 당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이란 이름을 두고 볼 때 누가 더 큰 죄를 짓고 있습니까? 부패했다고 한 전임 대통령과 같은 대우를 받기위한 정치를 왜 하는지 묻고 싶습니다. 지금 자행하고 있는 적폐 청산은 소인배가 자행하는 악행에 불과하며 대통령의 선정에 무슨 이득이 됩니까. 악행은 또 다른 악을 불어옵니다. 문 대통령도 퇴임하신 후 온전하게 대통령에 대한 예우를 받지 못합니다.

 

진영논리에 따른 정치를 그만두시고 울분을 트터리고 있는 자들의 소리를 듣고 정치하세요. 문대통령님 국민들은 대한민국이 지금 어디로 굴러가고 있는지 불안해하고 있습니다, 이제 남은 임기 동안이라도 선정을 베풀어 국민들이 공감하고 자기 생업에 충실하며 살아갈 수 있는 길을 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