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들 이야기

김윤진 USA 톱기사 게재


 
싸인해주는 모습......^^
서로 사람들이 꼭 표정이 자신꺼 해달라고 하는것같다
서로 종이를 막 들이대는것을보니
 
 
 
 이름 : 김윤진
분야 : 영화배우
생년월일 : 1973년 11월 7일
가족사항 : 3녀 중 차녀
학력 : 뉴욕예술고등학교 - 보스턴대학교 / 영국 드라마 아카데미에서 연기전공
키 : 168Cm
몸무게 : 48Kg
종교 : 없음
취미 : 음악감상, 여행
특기 : 발레, 재즈무용
매력포인트 : 눈


USA투데이, 배우 김윤진 사진 1면에 게재
미 전국지로 최대 부수를 자랑하는 USA투데이가 25일 한국 영화배우 김윤진씨의 사진을 1면에 게재, 화제가 되고 있다.
USA투데이는 이날 미 ABC방송에서 인기리에 방영해온 드라마 `로스트(LOST)'가 오는 31일부터 네 번째 시리즈를 시작하는 것을 계기로 이날 발간된 주말면에서 `로스트'에 대해 소개하면서 신문 1면에 `로스트' 출연진의 대표선수격으로 김씨 사진을 실었다.
김씨는 `로스트'에서 한국계 미국인 `진'의 임신한 아내 `선'으로 출연, 인기몰이를 해왔다.
신문에 따르면 ABC는 방송작가들의 파업으로 인해 `로스트' 네 번째 시리즈를 전체 16편 가운데 8편까지만 제작했으며 그동안 방영 여부를 놓고 고민하다가 결국 이미 제작된 8편까지만 방영키로 했다는 것.
김씨는 USA투데이와의 인터뷰에서 "16편이 전부 방송되지 않고 8편만 방송돼 우리 모두 실망할 것"이라면서 "하지만 8편 모두 놀라울 정도로 재미있으며 팬들이 매우 만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스트'의 과거 제작일정을 감안하면 내달 중순까지 방송작가 파업이 해결될 경우 5월말까지 로스트 5~6편이 더 제작돼 방영될 수 있을 것이라고 신문은 밝혔다.
/워싱턴=연합뉴스

스포츠투데이 [2008.01.26 00:04]